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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거트 아몬드 케이크

그릭요거트와 아몬드가루로 만든 저탄수 케이크.

두부면토마토파스타

두부면과 토마토퓨레로 만드는 토마토파스타.

두부면들기름막국수

두부면으로 만든 들기름 막국수.

두부면 명란 파스타

두부면에 닭가슴살과 명란이 들어있어 담백하고 맛있다.

후추쿠키
작성이: astraea80
후추와 치즈를 넣은 쿠키.
서브 당 - 칼로리: 230kcal | 지방: 13.91g | 탄수화물: 21.12g | 단백질: 4.95g
닭가슴살 볶음
작성이: ㄴㅛㅁ
닭가슴살 볼 과 야채 굴소스 볶음.
서브 당 - 칼로리: 375kcal | 지방: 19.08g | 탄수화물: 27.23g | 단백질: 26.19g
단호박 베이킹
작성이: gosodiet
무설탕 구운 단호박 빵.
서브 당 - 칼로리: 342kcal | 지방: 21.43g | 탄수화물: 29.89g | 단백질: 13.16g
통밀쿠키
작성이: bang2364
유기농 통 밀가루로 만든 맛있는 쿠키.
서브 당 - 칼로리: 42kcal | 지방: 1.26g | 탄수화물: 6.46g | 단백질: 1.33g
프로틴 머핀
작성이: astraea80
프로틴 파우더로 만든 빵.
서브 당 - 칼로리: 85kcal | 지방: 3.07g | 탄수화물: 10.77g | 단백질: 6.58g
두부 쌈장
작성이: yun1004jin
쉽게 만들 수있는 저칼로리 두부 요리.
서브 당 - 칼로리: 178kcal | 지방: 12.05g | 탄수화물: 9.66g | 단백질: 9.20g
닭가슴살 볶음밥
작성이: Hyeongjoo
닭고기와 야채를 곁들인 고소한 볶음밥.
서브 당 - 칼로리: 704kcal | 지방: 25.56g | 탄수화물: 75.98g | 단백질: 41.43g
두부면 로제 파스타
작성이: 제이미피
두부면으로 만든 맛있는 파스타 요리.
서브 당 - 칼로리: 858kcal | 지방: 51.61g | 탄수화물: 56.69g | 단백질: 43.69g
노밀가루 쿠키
작성이: kge0305
찹쌀 가루로 만든 초코 칩 쿠키.
서브 당 - 칼로리: 189kcal | 지방: 11.45g | 탄수화물: 17.46g | 단백질: 3.26g
두부 샐러드
작성이: 1013jm
채소믹스와 두부에 이제 토마토와 양파를 곁들인..
서브 당 - 칼로리: 119kcal | 지방: 4.01g | 탄수화물: 18.23g | 단백질: 7.05g
설탕 없는 장조림
작성이: suuuuu__
설탕을 에리스리톨로 대체하여 만든 장조림.
서브 당 - 칼로리: 45kcal | 지방: 0.86g | 탄수화물: 3.61g | 단백질: 6.67g
새우오트밀죽
작성이: loveje0625
새우와 귀리를 곁들인 가벼운 짭짤한 식사.
서브 당 - 칼로리: 408kcal | 지방: 4.05g | 탄수화물: 63.97g | 단백질: 28.61g
닭가슴살 샐러드
작성이: 곱창내장
참깨 드레싱을 곁들인 닭 가슴살 양상추 치커리 샐러드.
서브 당 - 칼로리: 291kcal | 지방: 17.57g | 탄수화물: 10.32g | 단백질: 23.53g
키토김밥
작성이: 줌뚱마
밥없이 맛있는 김밥.
서브 당 - 칼로리: 364kcal | 지방: 20.13g | 탄수화물: 21.84g | 단백질: 26.15g
사과시나몬오트밀
작성이: loveje0625
아침식사로 좋고 애플파이맛이 나는 오트밀 포리지입니다.
서브 당 - 칼로리: 603kcal | 지방: 32.07g | 탄수화물: 66.66g | 단백질: 16.02g
강황볶음밥
작성이: hihihi_ddu
가볍지 만 풍미 가득한 강황 볶음밥.
서브 당 - 칼로리: 146kcal | 지방: 0.63g | 탄수화물: 30.86g | 단백질: 5.5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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