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법 - 메인 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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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지 버섯 라자냐
작성이: 진진진진진박
독특하고 맛있는 라자냐 레시피.
서브 당 - 칼로리: 372kcal | 지방: 20.81g | 탄수화물: 23.41g | 단백질: 24.5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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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비없는갈비찜
작성이: nyngng
맛있는 비건 레시피!
서브 당 - 칼로리: 359kcal | 지방: 10.32g | 탄수화물: 55.39g | 단백질: 14.71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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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란닭볶음밥
작성이: eifle01
저칼로리 볶음밥.
서브 당 - 칼로리: 297kcal | 지방: 6.79g | 탄수화물: 24.96g | 단백질: 33.87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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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카몰리 소시지 타코
작성이: 리도트
과카몰리와 소시지 넣은 타코.
서브 당 - 칼로리: 489kcal | 지방: 34.56g | 탄수화물: 37.38g | 단백질: 11.48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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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릇에 담긴 치킨 라이스
작성이: ny kimm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식사.
서브 당 - 칼로리: 264kcal | 지방: 6.33g | 탄수화물: 28.05g | 단백질: 23.81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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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양배추 찜
작성이: jiho6403
닭가슴살과 단호박을 이용한 양배추 찜.
서브 당 - 칼로리: 224kcal | 지방: 7.01g | 탄수화물: 14.17g | 단백질: 22.9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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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김밥
작성이: manyluveat
야채가득 곤약밥으로 만드는 김밥.
서브 당 - 칼로리: 304kcal | 지방: 13.42g | 탄수화물: 30.22g | 단백질: 19.52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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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두부면볶음면
작성이: JudithKim
닭고기와 함께 튀긴 두부 국수를 볶습니다.
서브 당 - 칼로리: 475kcal | 지방: 25.07g | 탄수화물: 27.78g | 단백질: 38.78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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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볶음
작성이: ㄴㅛㅁ
닭가슴살 볼 과 야채 굴소스 볶음.
서브 당 - 칼로리: 375kcal | 지방: 19.08g | 탄수화물: 27.23g | 단백질: 26.1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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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볶음밥
작성이: Hyeongjoo
닭고기와 야채를 곁들인 고소한 볶음밥.
서브 당 - 칼로리: 704kcal | 지방: 25.56g | 탄수화물: 75.98g | 단백질: 41.4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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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칠리 야채볶음
작성이: 예니12
칠리 소스, 야채, 닭 가슴살로 빠르고 쉽게 볶습니다.
서브 당 - 칼로리: 193kcal | 지방: 2.20g | 탄수화물: 15.82g | 단백질: 28.5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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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스테이크
작성이: ccin
맛있고 간편하게 만드는 아침식사.
서브 당 - 칼로리: 146kcal | 지방: 6.10g | 탄수화물: 3.18g | 단백질: 17.9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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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고기 크림스튜
작성이: bomsuk
버섯과 호박을 곁들인 크리미 한 치킨 스튜.
서브 당 - 칼로리: 796kcal | 지방: 68.68g | 탄수화물: 15.07g | 단백질: 29.57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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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고기 간장 볶음
간장볶음.
서브 당 - 칼로리: 189kcal | 지방: 10.43g | 탄수화물: 7.65g | 단백질: 17.4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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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면들기름막국수
작성이: nayoumi
두부면으로 만든 들기름 막국수.
서브 당 - 칼로리: 363kcal | 지방: 28.22g | 탄수화물: 8.77g | 단백질: 19.9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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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면파스타
작성이: 산세베
브로콜리와 함께 건강한 파스타.
서브 당 - 칼로리: 278kcal | 지방: 11.11g | 탄수화물: 26.23g | 단백질: 20.9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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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기름간장국수
작성이: thdus316
두부면으로 만들었습니다!
서브 당 - 칼로리: 446kcal | 지방: 39.70g | 탄수화물: 7.53g | 단백질: 17.72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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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구 볼로네제 소스
작성이: 뿀뿀뺩
대존맛 라구 볼로네제 소스.
서브 당 - 칼로리: 380kcal | 지방: 27.71g | 탄수화물: 10.33g | 단백질: 19.01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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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컨 새우 야채볶음밥
작성이: qinhuangdao
풍미와 토핑이 가득한 볶음밥.
서브 당 - 칼로리: 540kcal | 지방: 19.12g | 탄수화물: 70.22g | 단백질: 20.7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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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겹살부추찜
작성이: sso0129
부추와 삼겹살을 함께 찜.
서브 당 - 칼로리: 679kcal | 지방: 56.83g | 탄수화물: 4.04g | 단백질: 36.22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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