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법 - 수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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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 카레 곤 수프
작성이: 지몽쓰
맛있고 만들기 쉬운 수프.
서브 당 - 칼로리: 418kcal | 지방: 23.60g | 탄수화물: 31.40g | 단백질: 19.20g
평가없음
호박 수프
작성이: shainashaina
3가지 재료만을 사용한 영양 가득한 요리.
서브 당 - 칼로리: 449kcal | 지방: 39.34g | 탄수화물: 19.17g | 단백질: 6.37g
평가없음
에그인더헬
작성이: 발멍구
계란을 맛있게 먹는 방법.
서브 당 - 칼로리: 536kcal | 지방: 30.74g | 탄수화물: 29.59g | 단백질: 41.17g
평가없음
호박죽
작성이: ddarong2000
저칼로리 죽.
서브 당 - 칼로리: 128kcal | 지방: 5.64g | 탄수화물: 15.47g | 단백질: 6.07g
평가없음
짬뽕탕
작성이: yumishin
얼큰한 해물짬뽕탕.
서브 당 - 칼로리: 154kcal | 지방: 3.51g | 탄수화물: 15.15g | 단백질: 18.3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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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스프
작성이: 정원찡
풍성한 수프에 당근과 셀러리의 맛있는 믹스.
서브 당 - 칼로리: 182kcal | 지방: 14.16g | 탄수화물: 12.12g | 단백질: 1.2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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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구마와 생강 수프
작성이: inhany
풍성한 수프에 고구마와 생강의 완벽한 조합.
서브 당 - 칼로리: 427kcal | 지방: 23.88g | 탄수화물: 49.51g | 단백질: 4.11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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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스튜
작성이: rladltn
토마토로 삶은 저칼로리 스튜.
서브 당 - 칼로리: 62kcal | 지방: 3.79g | 탄수화물: 6.80g | 단백질: 1.4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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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카다미아 야채 스튜
작성이: TOPAZ4
마카다미아, 두부, 야채가 들어간 푸짐한 수프.
서브 당 - 칼로리: 336kcal | 지방: 19.37g | 탄수화물: 33.24g | 단백질: 13.8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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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넛 게살 커리
작성이: 예스뭉
코코넛밀크, 대게살 넣은 태국식 커리.
서브 당 - 칼로리: 135kcal | 지방: 10.51g | 탄수화물: 2.44g | 단백질: 8.1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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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콜리 수프
작성이: 17summer
브로콜리, 생크림으로 만든 스프.
서브 당 - 칼로리: 518kcal | 지방: 52.18g | 탄수화물: 8.81g | 단백질: 4.3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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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야채수프
작성이: 민트쪼코렛
단백질이 풍부한 야채와 토마토 수프.
서브 당 - 칼로리: 204kcal | 지방: 3.96g | 탄수화물: 27.20g | 단백질: 18.6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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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소고기스튜
작성이: mkyoyoyo
토마토 소고기 야채 버터 스튜.
서브 당 - 칼로리: 515kcal | 지방: 40.62g | 탄수화물: 16.32g | 단백질: 22.3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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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미역국
작성이: 도다미야
푸짐한 저칼로리 미역국.
서브 당 - 칼로리: 40kcal | 지방: 0.45g | 탄수화물: 0.83g | 단백질: 7.91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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