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hldh님의 저널, 2020년 07월 1일

저울 와서 재서 먹고, 어제 배고파하며 잤다(디자인워터,사탕1개로 달래다가).
56.3 kg 지금까지 감소한: 1.7 kg.    남은양: 2.3 kg.    다이어트 실행도: 합리적.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0년 07월 1일:
1494 kcal 지방: 51.11g | 단백질: 86.36g | 탄수화물: 176.35g.   아침 식사: 헤리티지 베지버거, 빈트 소이 필렛,  콩밥,  두부, CJ 주부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블루베리 (무당, 냉동), 매일 매일두유 99.89, 미주라 통밀 도너츠, 반두아농 코코넛찹쌀 크래커. 점심 식사: 원더풀 오트밀 밀크스넥, 마켓오 넛츠바, 미주라 통밀 도너츠, 반두아농 코코넛찹쌀 크래커, 매일 매일두유 99.89, 마이프로틴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마이프로틴 현미프로틴. 간식/기타: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 노브랜드 티라미수, 빈트 소이 필렛,  블랙 올리브,  참기름,  상추 샐러드와 야채 모듬. 더보기
주 6.3 kg 감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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