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a1204님의 저널, 2020년 03월 26일

운동 끝나고 먹는 간식. 평소에도 탄수 120으로 제한하느라 1087kcal 먹었다고 하니까 트레이너 분께서 좀 더 먹으라고 하시네😂 하긴 근육 재료만 들이붓고 에너지원을 많이 안넣어줬으니... 린매스업은 좀 더 여유롭게 진행해야긋당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0년 03월 26일:
1358 kcal 지방: 26.46g | 단백질: 118.96g | 탄수화물: 158.57g.   아침 식사: 식빵,  코티지 치즈 (저지방, 1% 유지방, 무염분). 점심 식사: 블루베리 (무당, 냉동), 방울 토마토, 단호박, 닭가슴살, 친환경 채소믹스,  코티지 치즈 (비 지방). 저녁 식사: 블루베리 (무당, 냉동), 방울 토마토, 단호박, 닭가슴살, 친환경 채소믹스,  코티지 치즈 (비 지방). 간식/기타: 스타벅스 (Starbucks) 아메리카노 (Tall), 영동건강 예뻐예뻐 가벼운 니모습 펌킨 넛 오트밀바, 네오푸드 구워먹는 치즈 포션 할라피뇨, 리빙라이프 리얼밸런스 그래놀라, 이마트트레이더스 1A우유, 씨알푸드 79 콘요구르트바.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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