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소멸님의 저널, 2020년 01월 15일

간식으로 샐러드
양상추 + 사과 + 자몽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0년 01월 15일:
1158 kcal 지방: 39.73g | 단백질: 60.52g | 탄수화물: 97.26g.   아침 식사: 롤케이크, 삶은 계란. 점심 식사: 두부, 배추김치. 저녁 식사: 찹쌀떡, 삶은 계란, 파리바게트 불란셔 치즈빵. 간식/기타: 양상추, 사과, 초록마을 통째로 짜낸 자몽, 찹쌀떡.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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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요즘 자몽 철인지 자몽이 너무 맛있어요 ~ ㅋ 
2020년 01월 15일 작성이: 메리87
크 저는 자몽이 싫어요 ㅋㅋㅋㅋ 뚯밖의 고백 ㅋㅋㅋ 덴마크 다이어트때 질려서 그런가봐요 흑흑 
2020년 01월 16일 작성이: 유아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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