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eyeong2861님의 저널, 2021년 02월 4일

2021년 02월 4일의 체중기록 (저널항목 아님)
50 kg 지금까지 감소한: 2 kg.    남은양: 2 kg.    다이어트 실행도: 합리적.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1년 02월 4일:
897 kcal 지방: 23.46g | 단백질: 87.63g | 탄수화물: 83.56g.   점심 식사: 매일 바이오 플레인 저지방, 사과, 청포도, 딸기, 블루베리, Navitas 카카오닙스, Kellogg's 스페셜 k, 파프리카, 사조 스노우 크랩 킹, 양상추, Basiron 바시론 트러플 치즈, 닭고기 가슴살 (구이 또는 튀김). 저녁 식사: 닭고기 가슴살 (구이 또는 튀김), Basiron 바시론 트러플 치즈, 프리코 스모크드 치즈, 토마토. 간식/기타: CU 소금커피. 더보기
1479 kcal 운동: 실내자전거 - 40 분, 휴식 - 18 시간 20 분, 숙면 - 5 시간.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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