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쩡님의 저널, 2022년 08월 17일

286kcal 소모는 개뿔~ㅋㅋ 한 500kcal 정도는 소모 되었슴다ㅋㅋㅋ 상림 갈 때도 이리 땀 안 났어요~ 등판 다 젖었어여ㅋㅋㅋ 짐볼 넣고 30도 각도로 힘주고 있는데 울 쌤이 두드리는데 울 쌤이 무지 천천히 돌아다니면서 두드려요~ 그때 울 쌤이 너무 미워요ㅋㅋㅋㅋㅋ 낼은 파워요가 날인데 낼은 한 600kcal 소모하는 날이죠~ 필테랑 파워요가 하는 날이 죽음의 날ㅋㅋㅋㅋㅋㅋ 다음주 필테하는 날 죽었다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2년 08월 17일:
461 kcal 지방: 23.80g | 단백질: 26.93g | 탄수화물: 36.78g.   아침 식사: 계란후라이, 애터미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플러스 친생유산균, 한살림 쌀조청, 계란 노른자, 풀무원 살아있는 실의 힘, 한살림 흑미참식, 검은콩가루, 한살림 쌀조청. 더보기
2081 kcal 운동: 요가 - 1 시간, 휴식 - 17 시간, 숙면 - 6 시간.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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