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룩님의 저널, 2022년 01월 15일

PM 2:20

신년모임에 고칼로리가 빠질 수 없쥬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2년 01월 15일:
940 kcal 지방: 42.22g | 단백질: 64.79g | 탄수화물: 77.30g.   아침 식사: 매일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이마트트레이더스 아몬드, 사과. 점심 식사: 깻잎, 쌈무, 파프리카, 돈치킨 구운순살치킨, 루꼴라, 풀무원 올리브유 발사믹드레싱. 저녁 식사: 그릭요거트, 바나나, 제스프리 그린키위, 누티바 치아씨드, 블루베리, 말린 코코넛,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Tall), 딸기타르트. 간식/기타: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닥터린 스탑잇.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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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암요 고칼 참을수 없쥬~🤩 
2022년 01월 15일 작성이: 포켓키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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