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odon님의 저널, 2021년 10월 27일

Lunch
770 kcal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21년 10월 27일:
1976 kcal 지방: 54.43g | 단백질: 101.98g | 탄수화물: 274.31g.   아침 식사: 홍시, 삶은 계란, 하루견과 하루견과 블루베리, 사과, 커피, 메스테마허 훌라이 브레드, 꿀. 점심 식사: 미소된장국, 김치, 매실장아찌, 현미밥, 오뚜기 3분 카레 매운맛, 사조 마일드 참치. 저녁 식사: 밥, 시래기된장국, 생선 구이, 두부김치, 호박전, 김치, 으깬 감자, 어묵조림, 계란찜, 가지나물, 콩나물무침, 미역줄기볶음, 김. 간식/기타: 사과.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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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Yummy yummy 🤤🤤🤤 Bon appetit,Don🥰 
2021년 10월 27일 작성이: Mirabelkaaa
Hello Kate. Thanks. Quick lunch during busy work. 😊 Your pancakes look great 👍  
2021년 10월 27일 작성이: hobo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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