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mi0909님의 저널, 2019년 09월 12일

추석시작!! 3일간 운동도 못하는데 어찌되려나ㅋㅋ;;;
52.3 kg 지금까지 감소한: 15.7 kg.    남은양: 3.3 kg.    다이어트 실행도: 합리적.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19년 09월 12일:
2895 kcal 지방: 113.43g | 단백질: 140.35g | 탄수화물: 317.23g.   아침 식사: 아임닭 닭가슴살 프랑크 허브맛, 야쿠르트 엠프로3, 쥐포. 점심 식사: 식빵, 양배추, 달걀, 베이컨, 흰 밀가루 (모든 사용도), 뚜레주르 메론빵, 델리만쥬, 귤, 쥐포. 저녁 식사: 스타벅스 (Starbucks) 호두 크림치즈 베이글, 새우 튀김, 동그랑땡, 김치, 훈제오리, 소고기구이, 쥐포튀김, 구운 감자, Ferrero 페레로 로쉐, 요플레 바이오플레 사과, 롯데 치토스 매콤달콤한맛, 서울우유 서울우유, 송편, 사과. 더보기
주 0.7 kg 감소하기

3명이 응원합니다    응원하기   

댓글 
무섭네요. 추석 
2019년 09월 11일 작성이: seona93
저도요ㅜㅋㅋ 필사의 의지로 단백질보충제 4개 챙겨들고 내려갑니다ㅋㅋㅋ 배고플때 기름진거 대신 보충제로 달래볼 생각인데 과연 실행할 수있을지..ㅋㅋㅋ 
2019년 09월 11일 작성이: yoomi0909

     
 

댓글달기


이 요리법에 댓글을 다시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로그인하세요
 


yoomi0909님의 체중기록


앱 다운로드
    
© 2019 FatSecret.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