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j_ng님의 저널, 2019년 04월 15일

돼지간 + 상추 + 어린잎채소 샐러드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19년 04월 15일:
796 kcal 지방: 32.07g | 단백질: 68.44g | 탄수화물: 57.74g.   점심 식사: Maxxism 딥트3일, 현미밥, 두부, 구운김, 돼지고기장조림. 저녁 식사: 청경채, 상추, 비트, 돼지 간, 홈플러스 흑임자드레싱, CJ 요거트 드레싱, Maxxism 딥트3일. 간식/기타: 크라운 마이쮸 복숭아, 호두, 피스타치오 너트, 렌즈콩, 곤약, 서리태, 올리브영 구운아몬드, 미니쉘 바삭한 시리얼. 더보기
1250 kcal 운동: 스트레칭 (요가) - 40 분, 휴식 - 15 시간 20 분, 숙면 - 8 시간. 더보기

9명이 응원합니다    응원하기   


     
 

댓글달기


이 요리법에 댓글을 다시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로그인하세요
 


daj_ng님의 체중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