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맘에이미님의 저널, 2019년 04월 14일

+54

아침 공복 10:50
KET 0.3
공복 혈당 86



어제 밤11시 넘어 삼겹에 김치찌개.
90초빵 반먹고 새벽4시쯤 잠듬.

낮엔 간식
코코아(코코넛밀크.아몬드브리즈언스윗.에리스리톨)
커피우유(아몬드브리즈.코코넛밀크.카누)에 대파스콘.


오늘아침.점심 아보카도스무디
방탄한잔
저녁에 애들 버거킹포장해온거 먹이면서
감튀몇개. 치즈볼1개.너겟2개

핀란드대패삼겹 김치찌개랑 먹고
대파스콘 대량제조.
66.7 kg 지금까지 감소한: 10.6 kg.    남은양: 11.7 kg.    다이어트 실행도: 합리적.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19년 04월 14일:
718 kcal 지방: 52.52g | 단백질: 19.75g | 탄수화물: 45.54g.   아침 식사: 대파스콘(한나76님 레시피),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20g), 농심 짜파게티. 더보기
주 4.2 kg 증가하기

2명이 응원합니다    응원하기   


     
 

댓글달기


이 요리법에 댓글을 다시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로그인하세요
 


럭키맘에이미님의 체중기록


앱 다운로드
    
© 2019 FatSecret.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