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유다님의 저널, 2019년 03월 15일

오늘의 저녁◕◡◕
- 찐고구마
- 대추토마토
- 올리브유를 발라 구운 야채, 스트링 치즈
- 삶은 계란
- 메로골드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19년 03월 15일:
1156 kcal 지방: 42.96g | 단백질: 68.22g | 탄수화물: 140.57g.   아침 식사: 그릭요거트, Navitas 카카오닙스, 누티바 치아씨드, Nutiva 햄프씨드, 아몬드, NOW 브라질넛, 딸기, Julian Bakery 프로 그래놀라 피넛버터맛, 홈메이드 요거트. 점심 식사: 농심 귀리밥,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시금치무침, 우엉조림, 꽃상추, 치커리, 에스캐롤 또는 로메인 상추, 김치볶음, 콩나물무침. 저녁 식사: 대추토마토, 삶은 계란, 찐고구마, 야채구이, 프리고 스트링치즈 라이트, 메로골드. 더보기

5명이 응원합니다    응원하기   


     
 

댓글달기


이 요리법에 댓글을 다시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로그인하세요
 


리유다님의 체중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