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긔범벅님의 저널, 2019년 01월 12일

샌드위치는 반땡~

다이어트 캘린더 보기, 2019년 01월 12일:
1768 kcal 지방: 63.70g | 단백질: 89.12g | 탄수화물: 217.45g.   아침 식사: 잡곡밥, 청국장찌개, 무말랭이무침, 계란후라이, 해표 더 고소한 김 재래김. 점심 식사: 소고기구이, 잡곡밥, 와사비, 무말랭이무침, 양파구이, 멸치볶음. 저녁 식사: 딸기, 오이 (껍질 포함), 굽네몰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 롯데 야채크래커 (69g), 매일유업 매일두유 식이섬유. 간식/기타: 푸르밀 밀크플러스, 던킨도넛 (Dunkin' Donuts) 아메리카노, GS25 딸기샌드위치. 더보기
1632 kcal 운동: 걷기 (느리게) - 3km/h - 30 분, 휴식 - 15 시간 30 분, 숙면 - 8 시간.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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